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YouTrack Stand-Alone 25-User Pack

제조사

JetBrain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Multiple Platform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2,086,000원

판매가(VAT포함)

1,669,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개발팀을 위해 디자인 된 이슈트래커

라이선스 기간
영구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User당
상품선택 유의사항


▶ 제품설명




IDE 스타일의 지능을 가진 이슈 트래킹


스마트 서치

Smart Search 쿼리 완성을 사용하면, 필요한 어떤 것이든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키보드에서 손을 떼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즐겨 사용하시는 IDE 에서와 같이 단축키를 사용하면 작업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명령어 
특이한 명령어를 사용하여 한 번에 여러 이슈를 수정 가능



개발 프로세스 추진 


라이브 대시보드
개인 라이브 대시보드와 프로젝트 및 팀 활동을 상위에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다수의 공유 가능한 대시보드
팀이나 유저 그룹에서 다수의 대시보드를 생성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보고서
강력한 보고서를 통해 진행 상황을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프로젝트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시간 관리
개발 및 기타 활동에 소요되는 시간을 추적하여 팀 작업을 잘 계획, 평가,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제품기능

민첩하게


민첩한 보드
YouTrack을 사용하면 상상할 수있는 모든 프로세스에 대해 Agile Board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Agile 보드를 사용하여 Scrum, Kanban 및 혼합 프로세스를 지원하십시오.
민첩하게 행동하십시오-여러 프로젝트로 보드를 만들고 사용자 스토리, 서사시, 마감일 또는 기타 필드를 기반으로 스 lane 레인을 추가하십시오. 보드 또는 백 로그에 적용되는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십시오.


계획
유연한 백 로그로 프로젝트 개발의 미래를 계획하십시오. 사용자 스토리, 기능 요청 및 작업을 만듭니다. 탭 사이를 전환하지 마십시오-보드에서 백 로그를 바로 열고 편집하고 스프린트로 이슈를 이동하십시오.



제품 진행 상황 모니터링

보고서

수십 개의 사전 정의 된 보고서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팀 및 개인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프로젝트, 양수인 및 우선 순위에 문제가 어떻게 분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타임 라인 보고서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활동에 소요 된 예상 시간과 실제 시간을 추적합니다.


대시 보드

여러 대시 보드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개요를 얻고 팀과 공유하십시오.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 보고서, 마크 다운 메모 및 이슈 목록을 위젯으로 배치하거나 고유 한 위젯을 만드십시오!


시간 관리
프로젝트별로 시간 관리를 사용하여 각 팀 구성원과 팀 전체에서 다양한 활동에 소요되는 예상 시간과 실제 시간을 제어하십시오. 시간 보고서를 작성하여 이해 관계자 및 고객과 공유하십시오. 간트 차트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활동을 미리 계획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여 일정을 유지하십시오.



이슈 추적에 IDE 스타일 인텔리전스 제공

스마트 검색
당신의 문제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자동 완성 기능을 갖춘 스마트 검색을 사용하여 빠르게 물건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YouTrack-{Board YouTrack} # 미해결 : 다음으로 정렬 : me sort by : priority 는 귀하에게 할당 된 보드에없는 미해결 문제를 찾고 우선 순위 에 따라 결과를 정렬합니다. 참으로 직관적입니다!


명령 및 바로 가기
명령을 사용하여 여러 문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정하십시오. 선호하는 IDE에서와 마찬가지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일상적인 작업을 가속화하십시오. 시간을 절약하고 중요한 것에 집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