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소프트웨어 소식

Acronis, 국내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설립

21-03-29

안녕하세요 Acronis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Acronis에서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서울에 설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보도자료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아크로니스, 국내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설립”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국내 첫 번째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Acronis Cyber Cloud Data Centre)’를 서울에 설립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크로니스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111곳에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 파트너사들이 신규 서비스 구축 시 폭넓은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손쉽게 활용하고, 고객들에게 더 빠른 액세스, 지속적인 데이터 가용성, 데이터 주권을 제공하도록 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는 미국, 캐나다, 영국, 스위스,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일본, 호주, 뉴질랜드 및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 위치해 있다. 대한민국에 첫 번째로 설립되는 신규 데이터 센터를 통해 국내 서비스 공급업체들 또한 현지에서 고객들의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게 됐다.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들은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Acronis Cyber Cloud) 플랫폼을 통해 관리형 클라우드 솔루션 및 사이버 보호 솔루션 일체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기업의 비즈니스 요건 및 규정 사항들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는 전 세계 데이터 센터는 물론 지리적 중복성, 각 지역 파트너 관리, 각 지역 재해 복구 사이트에 대한 글로벌 관리 등을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이를 통해 계속해서 변화하는 컴플라이언스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데이터 주권 및 성능 요건을 손쉽게 충족시킬 수 있다.

파샤 에르쇼(Pasha Ershaw) 아크로니스 APJ & MEA 세일즈 및 글로벌 채널 총괄 SVP는 “아크로니스는 한국에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설립하여 고객 비즈니스를 보다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최적의 데이터 보안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는 파트너들이 글로벌 파트너의 연중무휴(24×7) 지원을 통해 로컬에서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아크로니스 총판 및 파트너사들도 데이터 센터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기회에 대해 큰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승현 단군소프트 대표는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으며, 사이버 보호는 모든 조직의 기본이 되고 있다. 국내에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전국 각지의 고객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현지에서 호스팅 되는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안전성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새롭게 설립되는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통해 아크로니스가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하게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며, 조직 성과 또한 높일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까지 아크로니스의 국내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설립에 대한 보도 자료 소개였습니다.
신규 데이터 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데이터 관리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cronis@tangunsoft.com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