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새로운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22-05-12


안녕하세요, JetBrains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과거에, 정확히 말하자면 2015년에 JetBrains는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런칭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신청 후, 참여 조건을 충족한 소규모 회사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스타트업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40,0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이 JetBrains 도구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및 액셀러레이터의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출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JetBrains는 커뮤니티에 더 나은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스타트업 프로그램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당사는 새로 창업한 소규모 회사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고민했고, 여러 스타트업이 인큐베이터 및 액셀러레이터의 지원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트업에 직접적인 지원을 추가로 제공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JetBrains는 스타트업 육성에 투자하는 인큐베이터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인큐베이터가 육성하는 스타트업에게 6개월간 JetBrains 도구를 무료로 지원하는 인큐베이터 프로그을 만들었습니다. 그뿐 아니라, 인큐베이터 주도의 스타트업에게는 6개월 간 Space 요금제를 무료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JetBrains 도구에 대한 일반  50% 스타트업 할인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하기

JetBrains는 전 세계의 수많은 인큐베이터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합니다. 가장 우수한 인큐베이터 및 액셀러레이터를 찾을 수 있도록 추천해 주세요! 이 프로그램에 초대하고 싶은 스타트업 인큐베이터/액셀러레이터가 있으신가요? 이 글 하단의 댓글란에 알려주세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다른 방법은 스타트업 혜택과 관련한 본인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사용한 도구와 해당 도구가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저희에게 공유해 주고 싶으시다면 고객 후기 웹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고객의 이야기를 읽어보고, 참여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startups@jetbrains.com으로 참여 의사를 밝혀주시면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메일은 한국어 또는 영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주 하는 질문

● ​저희 회사와 연결되어 있는 인큐베이터는 JetBrains 인큐베이터 회원이 아닙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이 글과 공식적인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페이지를 인큐베이터 기업의 담당자에게 전달해 주세요. 또는 이 글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인큐베이터가 이미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인큐베이터 프로그램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인큐베이터 담당자로부터 추가 혜택을 위한 특별 링크를 받으시면 됩니다.

● 등록 중 문제가 있습니다. 어디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 문제가 있는 경우 startups@jetbrains.com으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 저는 인큐베이터가 주도하는 스타트업에 소속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 인큐베이터 주도의 스타트업이 아니어도, 50% 스타트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요청이 처리되는 데 얼마나 소요되나요?

--> JetBrains는 영업일 기준 며칠 이내에 모든 요청에 답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긴급한 문제가 있는 경우 startups@jetbrains.com으로 문의해 주세요.

● ​어떤 Space 요금제에 업그레이드가 적용되나요?

--> Enterprise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에 업그레이드가 적용됩니다. 현재 Free Space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Team 요금제로, Team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Organization 요금제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 혜택은 6개월간 유효합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