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새로운 YouTrack의 YouTube 채널을 구독하세요

22-10-04

안녕하세요, JetBrains 한국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오늘의 JetBrains 소식, '새로운 YouTrack의 YouTube 채널을 구독해보세요' ! :)

새로운 YOUTRACK의 YOUTUBE 채널 구독하기



드디어 제품 개요, 웨비나 녹화 및 좋아하는 광고 모음을 찾을 수 있는 JetBrains YouTrack의 YouTube 채널이 생겼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지금 채널을 구독하고 업데이트 영상을 시청하세요. 이슈 추적에 관심이 있는 팀원과 지인에게 이 링크를 공유해 주세요.

또한 YouTrack Global 컬렉션에서 여러 언어로 현지화 한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한국어중국어프랑스어독일어일본어포르투갈어러시아어 및 스페인어 재생목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YouTube외에도 YouTrack팀과 소통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자주 이용한다면 Facebook의 YouTrack 페이지를 팔로잉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모두 확인하세요.

FACEBOOK에서 YOUTRACK 팔로우하기


가장 보고 싶은 콘텐츠를 댓 로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출처: https://blog.jetbrains.com/ko/youtrack/2022/09/subscribe-to-our-brand-new-youtube-channel/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