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DevExpress Dxperience Subscription

제조사

DevExpres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Windows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2,745,000원

판매가(VAT포함)

2,567,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사용자는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XtraBars와 XtraNavBar 스위트를 이용해 탐색과 도킹 기능을 추가하고, XtraEditors, XtraGrid, XtraTreeList, XtraVerticalGrid 스위트를 이용해 데이터 검색과 편집을 제공하며, 사용하기 쉬운 유연한 인쇄와 리포팅 도구인 XtraPrinting Library와 XtraReports Suite를 이용해 어플리케이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기간
영구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Copy 당
제조사 사이트
상품선택 유의사항

- DevExpress 제품은 개발자당 라이선스 입니다.

- 배포에 대한 로열티는 별도로 없습니다.

- 이 제품은 이메일(ESD 방식)로 제품키가 발송되며 설치파일은 웹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설명

UI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개발 도구 세트는 완전하고 완벽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WindowsForm 플랫폼으로 요구사항들을 Reporting 할 수 있습니다. App에 대한 구현이나 터치 기반 BI솔루션들을 사무실에서 구축 할 수 있으며, DevExpress WindowsForm 제품 라인을 사용하여 항상 완벽하게 Control 할 수 있습니다.


▶ 제품기능


Winforms

180개 이상의 컨트롤러와 라이브러리 - UI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개발 도구 세트는 완전하고 완벽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WindowsForm 플랫폼으로 요구사항들을 Reporting 할 수 있습니다. App에 대한 구현이나 터치 기반 BI솔루션들을 사무실에서 구축 할 수 있으며, DevExpress WindowsForm 제품 라인을 사용하여 항상 완벽하게 Control 할 수 있습니다.


ASP.NET WebForms

95개 이상의 ASP.NET 컨트롤 - 유저는 DevExpress ASP.NET Subscription을 통하여 제공된 컨트롤을 사용하여 매력적인 결과물을 산출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Web Application의 기능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로부터 주어지는 Web Application 요구사항과 상관없이, 높은 수준의 성능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ASP.NET MVC & Core

55개 이상의 MVC 확장 컨트롤 - MVC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는 컨트롤들은 DevExpress ASP.NET Subscription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저는 쉽게 우아한 라인의 비즈니스 Application을 구현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WPF

110개 이상의 컨트롤과 라이브러리 - DevExpress WPF Subscription 오늘날 필요한 모든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높은 기능의 XAML-MVM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차세대 터치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Windows 10 Apps

차세대 .NET 도구 - 새로운 DevExpress의  윈도우 8 XAML Subscription은 흥미로운 터치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만들 때 활용 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8 의 고성능 장치인 Microsoft Surface와 같은 차세대 장치를 대상으로 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 제품 에디션 비교


▶ 시스템 요구사항

-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8, Windows 7, Windows XP 등 Windows 계열 환경 (32bit, 64bit)

- .NET Framework 4.5.2 이상, .NET Core 3.0 이상

- Visual Studio 2012 이상


▶ 이용사례



▶ 라이선스 설명

-    DevExpress Dxperience License - 개발자 라이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