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DevExpress Universal Subscription

제조사

DevExpres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Windows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4,173,000원

판매가(VAT포함)

3,672,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즉시 새로운 기능, 디자이너 스타일과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빠른 성능에 드롭 할 전문적인 구성 요소의 전체 제품군에 대한 전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기간
영구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Copy 당
제조사 사이트
상품선택 유의사항

- DevExpress 제품은 개발자당 라이선스 입니다.

- 배포에 대한 로열티는 별도로 없습니다.

- 이 제품은 이메일(ESD 방식)로 제품키가 발송되며 설치파일은 웹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설명

 

UI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개발 도구 세트는 완전하고 완벽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WindowsForm 플랫폼으로 요구사항들을 Reporting 할 수 있습니다. App에 대한 구현이나 터치 기반 BI솔루션들을 사무실에서 구축 할 수 있으며, DevExpress WindowsForm 제품 라인을 사용하여 항상 완벽하게 Control 할 수 있습니다.


▶ 제품기능

Winforms

130개 이상의 컨트롤러와 라이브러리 - UI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개발 도구 세트는 완전하고 완벽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WindowsForm 플랫폼으로 요구사항들을 Reporting 할 수 있습니다. App에 대한 구현이나 터치 기반 BI솔루션들을 사무실에서 구축 할 수 있으며, DevExpress WindowsForm 제품 라인을 사용하여 항상 완벽하게 Control 할 수 있습니다.


ASP.NET WebForms

95개 이상의 ASP.NET 컨트롤 - 유저는 DevExpress ASP.NET Subscription을 통하여 제공된 컨트롤을 사용하여 매력적인 결과물을 산출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Web Application의 기능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로부터 주어지는 Web Application 요구사항과 상관없이, 높은 수준의 성능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ASP.NET MVC

55개 이상의 MVC 확장 컨트롤 - MVC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는 컨트롤들은 DevExpress ASP.NET Subscription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저는 쉽게 우아한 라인의 비즈니스 Application을 구현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WPF

85개 이상의 컨트롤과 라이브러리 - DevExpress WPF Subscription 오늘날 필요한 모든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높은 기능의 XAML-MVM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차세대 터치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Silverlight

80개 이상의 컨트롤과 라이브러리 - 웹을 위한 고성능 BI Application, 협업 솔루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DevExpress Subscription을 통해, 혁신적이고 우아한 UI 컨트롤이 제공되며 Reporting 도구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Windows 8 XAML

차세대 .NET 도구 - 새로운 DevExpress의  윈도우 8 XAML Subscription은 흥미로운 터치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만들 때 활용 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8 의 고성능 장치인 Microsoft Surface와 같은 차세대 장치를 대상으로 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 제품 에디션 비교


▶ 이용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