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IntelliJ IDEA - Commercial annual subscription

제조사

JetBrain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Windows,Linux,Mac OS X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1,136,000원

판매가(VAT포함)

950,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IntelliJ IDEA는 가장 생산적이고 지능적인 JAVA IDEA 입니다. Spring, JavaEE, Hibernate, Android, Play 등 다양한 프레임 워크를 지원하며, 웹 모바일 및 엔터프라이즈 개발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라이선스 기간
1년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개발자 당
제조사 사이트
상품선택 유의사항

※ 본 제품은 기간제 라이선스이며, 구매 시점의 버전은 영구 사용 권한이 주어집니다. 

① 이 제품은 ESD 방식으로 이메일로 제품키가 발송됩니다. (설치파일은 다운로드)

② 업그레이드는 기존 라이선스 정보가 필요하오니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설명

JVM을 위한 탁월하고 인체공학적인 IDE 입니다. IntelliJ IDEA의 모든 요소는 개발자의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지능적인 코딩 지원과 인체공학적 설계는 개발 작업을 생산적일 뿐만 아니라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딥 인텔리전스

IntelliJ IDEA는 소스 코드의 색인을 생성한 후 모든 컨텍스트에서 적절한 제안(빠르고 스마트한 코드 완성, 즉각적인 코드 분석, 신뢰할 수 있는 리팩토링 도구)을 제공하여 매우 빠르고 지능적인 개발 환경을 선사합니다.



별도 설정이 필요 없는 기본 환경

번거롭게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않고도 통합 버전 관리 시스템, 다양한 지원 언어 및 프레임워크 등의 필수 도구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코드 완성

기본 완성 기능은 가시적인 범위 내에서 클래스, 메소드, 필드 및 키워드의 이름들을 제안하는데 반해 스마트 완성 기능은 현재 컨텍스트에서 예상되는 유형만 제안합니다.



프레임워크 기반 지원

IntelliJ IDEA는 Java용 IDE이지만 SQL, JPQL, HTML, JavaScript 등 매우 다양한 언어를 이해하고 지능적인 코딩 지원을 제공하며, 그러한 언어의 표현식이 Java 코드의 문자열 리터럴에 삽입된 경우에도 능숙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 향상

IntelliJ IDEA는 사용자의 필요를 예측하여 지루하고 반복적인 개발 작업을 자동화하므로 사용자가 전체적인 작업에 계속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인 개발 환경

설계와 구현에 대한 결정을 할 때 개발자의 작업 흐름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는 요소를 검색하여 이를 제거하거나 최소화 합니다. 사용자의 컨텍스트를 추적해 적절한 도구를 자동으로 제안합니다.



작업을 방해하지 않는 인텔리전스

IntelliJ IDEA의 코딩 지원은 에디터뿐만 아니라 다른 부분(예: 필드 작성, 요소 목록 검색, 도구 창 이용, 설정 전환 등)을 작업할 때에도 제공되어 계속 생산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IntelliJ IDEA 2020.1의 새로운 기능

IntelliJ IDEA 2020.1에서는 Java 14 및 수많은 프레임워크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고 디버거에서 데이터 흐름 분석 지원 기능을 갖추도록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새로운 LightEdit 모드를 추가하고 JDK를 다운로드 및 구성하는 기능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입니다.



▶ 제품기능


심도 있는 코드 분석

IntelliJ IDEA는 코드를 분석하여 전체 프로젝트 파일과 언어에 있는 심볼 사이의 연결을 찾아냅니다. 그리고 이 정보를 이용해 강력한 코딩 지원, 빠른 탐색, 스마트한 오류 분석, 리팩토링을 제공합니다.

코드 분석 상세 기능 


인체 공학적인 개발 환경

IntelliJ IDEA의 모든 기능은 인체 공학적 측면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IntelliJ IDEA는 개발자가 작업 흐름의 매 순간이 가치 있으며 이러한 흐름을 깨는 요소는 좋지 않으므로 차단해야 한다는 원칙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개발 환경 상세 기능 


기본 제공 개발자 도구

IntelliJ IDEA는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위해 디컴파일러, 바이트코드 뷰어, FTP 등 최고의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기본 제공 기능 상세 


Polyglot 환경

IntelliJ IDEA는 Java 외에도 주요 JVM 및 비 JVM 프레임워크와 언어를 별도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Polyglot 환경 기능 상세 


▶ 제품 에디션 비교

상업용(Commercial) 라이센스는 조직 및 사업체의 표준 라이센스 옵션입니다.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하며 이  조직 내 모든 사람 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개인의 비용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개인을 위한 옵션입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 환불 또는 구매 대행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교 차트 를 참조해주세요.


IntelliJ IDEA Community Edition(무료) 와 Ultimate Edition(유료) 기능의 차이점은 아래 표를 참조해주세요. 더 보기 




▶ 시스템 요구사항



※ JetBrains Runtime은 IDE(JRE 11 기반)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므로 IntelliJ IDEA를 실행하기 위해 Java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Java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독립형 JDK가 필요 합니다.


▶ 라이선스 설명

비즈니스 및 조직용 라이센스

회사 및 조직 (영리 및 비영리)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상업적 용도의 소프트웨어를 필요로하는 법인은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동시 사용자 수가 해당 법인이 구매 한 구독 수를 초과하지 않는 한 법인은 모든 컴퓨터, 운영 체제 및 법인 내의 모든 개발자에서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이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 은 비즈니스 및 조직을 위한 표준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


개인 개발자용 라이센스

개인이 자신의 비용으로 Toolbox Subscription을 구매하는 경우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이 적합합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s는 회사가 어떤 방식이나 형태로도 구매할 수 없으며 구매 한 구독에 대해 개인에게 상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은 회사 하드웨어를 포함한 모든 하드웨어에서 개인적으로 구입 한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개별 고객을 위한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 을 확인하세요 .


교육 및 오픈 소스

학생, 교사 , 교육 기관 및 비상업적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는 1 년 무료 가입 자격이 있으며 비상업적 목적으로 모든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가입 조건은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할인 및 무료 구독 요금제에 대한 전체 개요는 사용 가능한 Toolbox 가입 요금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