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프트웨어마켓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구매 및 상세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마켓

WebStorm - Commercial annual subscription

제조사

JetBrains

사용자 구분

처음사용자용

용도별 분류

상업용

구성 언어

ENG

지원 O/S

Windows,Linux,Mac OS X

최소 구매 수량

1개

소비자가(VAT포함)

302,000원

판매가(VAT포함)

252,000원

▶ 상품 상세설명

설명

※ Webstorm은 복잡한 클라이언트 개발을 위해 장착된 가벼우면서 강력한 개발 도구 입니다. Webstorm의 스마트 코드 에디터는 자바스크립트, Node.js, HTML과 CSS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웹 기반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라이선스 기간
1년
무상 유지보수 기간
1년
라이선스 구분
개발자 당
상품선택 유의사항

① 이 제품은 ESD 방식으로 이메일로 제품키가 발송됩니다. (설치파일은 다운로드)

② 유지보수 갱신 가격은 기존 라이선스 정보가 필요하오니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③ 유지보수 갱신 가격은 만료 전/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④ 유지보수 갱신은 만료일 부터 1년 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설명


가장 스마트한 에디터

최신 JavaScript 에코시스템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WebStorm에서 완벽하게 지원해 드립니다. JavaScript, TypeScript, 스타일시트 언어 및 가장 잘 알려진 모든 프레임워크에서 지능적인 코드 완성, 즉각적인 오류 탐지, 강력한 탐색 및 리팩토링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빠른 시작과 실행

여러 가지 플러그인을 조작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즉시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기본 제공 개발자 도구, 별도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언어 및 프레임워크 지원과 더불어 생산적인 JavaScript 개발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제공됩니다.


생산성 제고

터미널과 텍스트 에디터 사이를 왔다갔다 하느라 시간을 낭비하거나 자동화할 수 있는 작업에 시간을 소비하지 마세요. IDE의 가장 우수한 기능인 리팩토링과 빠른 수정을 통해 효율적으로 작업하세요. IDE 안에서 디버거, Git와 같이 가장 중요한 개발자 도구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은 노력으로 더 우수한 코드 작성

더 깔끔하고 신뢰할 수 있는 코드를 작성하세요. 사용자가 입력하는 동안 IDE가 수많은 검사를 실행하여 잠재적인 오류 및 불필요한 코드를 신속하게 발견합니다. 현재 컨텍스트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변수와 메소드를 제안하는 자동 완성을 통해 코드 베이스를 탐색하는 시간을 절약하세요.


필요한 항목 즉시 검색

프로젝트의 규모와 상관 없이 코드를 더 빠르게 검색하세요. 단 몇 번만 클릭해서 어떤 클래스, 함수, 메소드, 변수 또는 구성 요소에 대해서든 해당 정의로 이동하고, 사용 위치를 검색하세요. 한 눈에 보이는 구조 뷰를 통해서 간편하게 파일을 탐색하세요.


취향에 맞게 디자인 변경

기본 디자인을 사용하고 싶지 않으세요? 테마, 코드 스타일, 플러그인 등을 마음껏 사용해서 자신의 독특한 수요에 맞게 IDE의 외관 및 동작을 조정하세요. 또한, WebStorm의 여러 인스턴스 간에 사용자 지정 설정을 자동으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 제품기능

지능적인 코딩 지원

WebStorm은 JavaScript 및 JavaScript로 컴파일되는 언어, Node.js, HTML 및 CSS에 스마트 코딩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원되는 모든 언어에서 코드 완성, 강력한 탐색 기능, 즉각적인 오류 탐지 및 리팩토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더 보기 


디버그, 추적, 테스트

WebStorm은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디버그, 테스트 및 추적을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측에서 작업하든 Node.js 애플리케이션에서 작업하든 WebStorm은 이러한 중요한 작업에 도움을 줍니다.

기능 더 보기 


완벽한 도구 통합

WebStorm은 웹 개발을 위한 주요 작업 러너, Linter, 테스트 프레임워크 및 패키지 관리자와 통합되어 생산성 및 효율성이 뛰어난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기능 더 보기 


IDE 기능

WebStorm은 JetBrains가 15년 이상 개발하고 개선해 온 오픈 소스 IntelliJ 플랫폼을 토대로 구축되었습니다. WebStorm은 VCS와의 긴밀한 통합, 로컬 기록, 강력한 플러그인 에코시스템, 고급 구성 등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 더 보기 


▶ 제품 에디션 비교

상업용(Commercial) 라이센스는 조직 및 사업체의 표준 라이센스 옵션입니다.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하며 이  조직 내 모든 사람 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개인의 비용으로 라이센스를 구매하는 개인을 위한 옵션입니다. 개인 라이센스는 회사에서 구매, 환불 또는 구매 대행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교 차트 를 참조해주세요.


▶ 시스템 요구사항


※ JetBrains Runtime은 IDE(JRE 11 기반)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므로 WebStorm을 실행하기 위해 Java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라이선스 설명

비즈니스 및 조직용 라이센스

회사 및 조직 (영리 및 비영리)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상업적 용도의 소프트웨어를 필요로하는 법인은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동시 사용자 수가 해당 법인이 구매 한 구독 수를 초과하지 않는 한 법인은 모든 컴퓨터, 운영 체제 및 법인 내의 모든 개발자에서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rcial Toolbox Subscription이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 은 비즈니스 및 조직을 위한 표준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


개인 개발자용 라이센스

개인이 자신의 비용으로 Toolbox Subscription을 구매하는 경우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 플랜이 적합합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s는 회사가 어떤 방식이나 형태로도 구매할 수 없으며 구매 한 구독에 대해 개인에게 상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은 회사 하드웨어를 포함한 모든 하드웨어에서 개인적으로 구입 한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rsonal Toolbox Subscription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Subscription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개별 고객을 위한 Toolbox Subscription 라이센스 계약 을 확인하세요 .


교육 및 오픈 소스

학생, 교사 , 교육 기관 및 비상업적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는 1 년 무료 가입 자격이 있으며 비상업적 목적으로 모든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가입 조건은 비교표를 확인하세요.

할인 및 무료 구독 요금제에 대한 전체 개요는 사용 가능한 Toolbox 가입 요금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