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식

Acronis 관련 소식

공지사항

Acronis Cyber Backup 12.5 라이선스, 그것이 알고 싶다

2020-12-02

안녕하세요 Acronis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Acronis Backup ’이 ‘Acronis Cyber Backup’으로 명칭이 변경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지난 이야기]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Acronis Cyber Backup 12.5’의 라이선스 정책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Acronis 라이선스 정책은 무엇일까요?

모든 Acronis® 및 GroupLogic® 소프트웨어 제품("소프트웨어")은 Acronis International GmbH("Acronis")에 의해 최종 사용자에게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표준 라이선스 정책은 최종 사용자의 회사 내 실제 환경이나 가상 환경 또는 클라우드에 Acronis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머신(단일 운영 환경) 수에 기반을 둡니다.


Acronis 12.5 라이선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Acronis 12.5의 라이선스는 크게 Standard와 Advanced 두 가지 에디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cronis Advanced에는 Advanced에만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아래에 기능 중 하나라도 필요하신 기능이 있으시면 Advanced를 사용해 주세요.



여기까지 Acronis Cyber Backup 12.5의 라이선스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Acronis Cyber Backup 12.5 Standard와 Advanced에 대한 자세한 비교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라이선스 옵션 비교표를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