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식

Acronis 관련 소식

공지사항

Acronis 라이선스, 그것이 알고 싶다

2021-01-21

안녕하세요 Acronis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린 ‘Acronis Cyber Backup 12.5’의 라이선스 정책 다들 기억나시나요?
혹시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지난 이야기]



위에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지난 시간에는 ‘Acronis Cyber Backup 12.5’의 라이선스 정책만 알려드렸는데요. Acronis에는 ‘Acronis Cyber Backup’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Acronis Cloud Storage’, ‘Acronis Disaster Recovery Add-on’ 등 백업과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당연히 다른 Acronis 제품의 라이선스 정책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그래서 오늘!

Acronis 제품의 라이선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의 위해 Acronis의 다양한 제품들의 라이선스 정책을 소개하는 자리를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Acronis 라이선스 체계

1. Acronis Cyber ​​Backup 라이선스 특징
-영구 라이선스와 구독(subscription) 라이선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구 라이선스는 기간 제한이 없으며, 구독(subscription) 라이선스는 1~3년만 유효합니다.
-구독 라이선스의 경우 구독이 만료되면 갱신될 때까지 복구를 제외한 모든 기능 차단합니다.
-백업된 데이터는 복구를 위해 계속 접근 가능합니다.
-한 환경에서 두 가지 유형의 라이선스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2. Acronis Cloud Storage 라이선스 특징
-Acronis 백업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Storage를 구매하는 것으로 구독 라이선스입니다.
-백업할 머신 수에 관계없이 구매한 Storage 용량에 따라 비용이 부여됩니다.


Acronis Cloud Storage 라이선스

Acronis Cloud Storage는 Acronis 제품이 백업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저장소를 말합니다.
다음 할당량과 함께 1년, 2년, 3년 구독으로 제공됩니다.

[Acronis Cloud Storage 할당량]
-Acronis Cloud Storage 구독 라이선스 250GB
-Acronis Cloud Storage 구독 라이선스 500GB
-Acronis Cloud Storage 구독 라이선스 1TB
-Acronis Cloud Storage 구독 라이선스 2TB
-Acronis Cloud Storage 구독 라이선스 3TB
-Acronis Cloud Storage 구독 라이선스 4TB
-Acronis Cloud Storage 구독 라이선스 5TB

* 할당량은 계정에 등록된 모든 컴퓨터 간에 공유가 가능합니다.


Acronis Disaster Recovery 라이선스

Acronis Disaster Recovery는 백업된 서버의 장애가 발생했을 때, 즉각적으로 새로운 서버로 복구해 바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고객사는 별도의 장비나 위치에 상관없이 Acronis에서 제공하는 DR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Acronis Disaster Recovery는 Package 및 별도로 구입할 수 있는 라이선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Acronis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에만 배포할 수 있으며 Acronis Cyber Backup에 가입해야 합니다. 자세한 라이선스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조하세요.



Acronis Cyber Backup 12.5

Acronis Cyber Backup 12.5에는 운영체제 백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SaaS 서비스 백업도 제공합니다. 에디션별로 백업 기능의 차이는 있으나, Office365 및 G Suite 백업은 모두 제공합니다.



* 가상 머신 내부에 Acronis Cyber ​​Backup 에이전트를 설치하려는 경우 라이선스 할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세요.



1. 터미널 서버, 멀티 포인트 서버에는 물리적 시스템 당 1개의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2. Management Server는 Windows 또는 Linux에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Mac 환경을 사용하시는 경우 클라우드 배포와 함께 구독 라이선스를 사용하세요. 클라우드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3. 전체 라이선스 정책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Acronis 라이선스에 관한 소개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Acronis의 Acronis Cyber Backup 12.5 licensing를 번역한 글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