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소식

Acronis 관련 소식

공지사항

Acronis Cyber Backup을 소개합니다.

2020-07-23

안녕하세요 Acronis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작년 10월부터 ‘Acronis Backup’이 ‘Acronis Cyber Backup’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Acronis Cyber Backup’ 을 소개드리려합니다.


데이터 손실은 기업에 얼마나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까?

  • 수익 손실이 다운타임(장애가 발생하여 멈춰 있는 시간)으로 이어짐.
  • 정상 업무로 복귀하려면 각종 비용이 발생함. (가동 중단 시간, 고객불만족, 규제 벌금 등)
  •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됨.

기업은 기본적으로 ‘가용성’과 ‘보안’을 바탕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데이터 손실은 치명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 완전 가용성으로 가동 중단 시간이 없어야 함.
  • 완벽한 보호를 계속 제공해야 함.
  • 고속 백업, 비즈니스 연속성이 필요함.

하루 24시간 가동성을 유지해야하는 압박에 시달리는 IT전문가들은 운영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점점 늘어나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

이로 인해 기업에서는 자연스럽게 한정된 예산안에서 가장 빠르고 확장성 있는 데이터 보호 인프라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은 가동 중지를 예방하고 중지가 발생하는 즉시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복원하여 어떤 재해가 발생해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해줄 수 있는 Acronis Cyber Backup 솔루션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사전 예방적으로 랜섬웨어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

승인되지 않은 수정 및 암호화로부터 파일을 적극적으로 보호함으로써 가동 중지 시간 발생을 차단합니다. Acronis Active Protection은 인공 지능, 기계 학습 기술, 화이트리스트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즉각 복구합니다.

Acronis의 고유한 instantRestore기술을 사용하여 귀사의 전반적인 생산성을 유지하면서 복구 시간 목표(RTO)를 관리하고 프로세스 중단을 최소화합니다. ​

-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데이터 양의 증가에 직면하든,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채택하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또는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든 상관없이 인프라와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 블록체인으로 공증합니다.

아카이브 파일을 대상으로 하는 악의적인 데이터 변형을 방지하는 혁신적인 블록체인 기반 Acronis Notary 기술로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

중앙 집중식 관리 및 통합 제어 인터페이스를 통해 하나의 워크플로우 내에서 모든 형태의 데이터 보호 기능을 관리합니다. 모든 종류의 스토리지에 백업하고 최소한의 중단 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쉽게 복구합니다.


기업에서는 알려진 사례보다 더 자주 데이터를 상실합니다.

Acronis Cyber Backup은 Office 365 모든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보호를 보장하며
이메일, 파일, 연락처, 첨부파일, 또는 계정 전체를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오늘 설명드린 Acronis Cyber Backup에 관하여 질문사항이나 의견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단군소프트(Acronis@tangunsoft.com)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