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Acronis 제품 시리얼 넘버를 잊어버리셨나요? 이렇게 찾으세요!

20-12-24

안녕하세요 Acronis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Acronis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제품 시리얼 넘버를 분실하신 경험 있으시죠?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지 오래되었거나 아니면 이사를 가면서 시리얼 넘버를 분실하셔서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Acronis의 시리얼 넘버는 제품, 계정, 송장(Invoic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세 곳에서 분실한 Acronis의 제품 시리얼 넘버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제품에서 시리얼 넘버 찾는 방법

▶ Acronis Cyber Protect 15, Acronis Cyber Backup 12.5, Acronis Backup 12인 경우

1. 웹 콘솔을 엽니다.
2. 설정(Settings → Licenses)로 이동합니다.
3. 리소스(resource)를 클릭하면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영구 라이선스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Acronis Backup 11.7, Acronis Backup 11.5, Acronis Backup & Recovery 11, Acronis Backup & Recovery 10 및 이전 버전인 경우
: [도움말(Help) → 정보(About)]에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관리 콘솔을 제품에 연결해야 합니다.

▶ Acronis Snap Deploy, Acronis Disk Director Advanced, Acronis Disk Director 12.5
: [도움말(Help) → 정보(About)]에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서 시리얼 넘버 찾는 방법
Acronis 계정에 등록된 라이선스를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다음의 사이트에서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② 제품(Products) 메뉴에서 시리얼 넘버를 찾을 제품을 찾으세요.

③ 라이선스가 적용되는 리소스를 클릭하세요.



④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세요.



*Acronis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경우 시리얼 넘버 자동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의 시리얼 넘버는 현재 계정에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당 라이선스의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경우 Acronis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송장(Invoice)에서 시리얼 넘버 찾는 방법​​

▶ Enterprise 제품에 대해 다수의 라이선스를 구매한 경우

첫 번째 라이선스 키만 PDF 라이선스 증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라이선스는 별로의 txt. 파일에서 확인하세요.

▶ Acronis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한 경우
1. 이메일로 확인
구매 시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 자동 이메일에서 시리얼 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해 주세요. 만일 이메일이 삭제된 경우에는 Acronis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2. 내 주문 계정(My order)에서 확인
① 내 주문(My order) 계정에서 [주문/구매 내역(Order history)]을 누르세요.



② [주문/구매 내역(Order history)]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시리얼 넘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시리얼 넘버를 찾을 수 없는 경우 Acronis 고객센터에 아래의 정보를 포함해서 문의해 주세요.
① 주문 아이디
② 영수증 또는 청구서의 스캔 사본

감사합니다.

이 글은 Acronis의 How to find the serial number of your Acronis product를 번역한 글입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