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슬기로운 Fusion 360 사용법_공유 링크 생성하기

21-03-19


안녕하세요 Autodesk 골드파트너 단군소프트입니다.
지난 시간에 알려드린 Fusion 360 ‘부품 라이브러리 사용 방법’, 사용해 보셨나요?
Fusion 360의 부품 라이브러리는 로컬 환경에서 파일을 불러오는 것이 아니라 PC 용량에 부담을 주지 않고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지난 포스팅을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지난 이야기 中]



지난 시간에 알려드린 라이브러리에 부품을 추가하는 방법처럼 Fusion 360을 링크를 통해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과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Fusion 360에서 작업한 데이터는 공유 링크를 통해 인터넷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만 있으면 Fusion 360 프로그램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확인하고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겠죠?

그럼 더 지체하지 말고 지금 바로 Fusion 360 공유 링크를 생성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오늘 활용할 단군소프트 마스코트 코마


공유 링크(Public Link) 생성하기

① Fusion 360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온 후 [File – Share – Public Link]를 클릭합니다.



② 주소를 생성하고 필요에 따라 [Privacy Settings]으로 보안 설정을 합니다.



공유 링크(Public Link) 활용하기

① 링크 주소를(https://a360.co/39J86Iv)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 지정된 암호가 있다면 추가 입력하여 제출을 클릭합니다.


② 인터넷에서 자유롭게 화면을 회전하고 확대/축소를 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




③ 사이트 하단에 기능을 통해 의견을 남기거나 치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④ 우측 상단 다운로드를 통해 원하는 확장자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유 링크 생성하기 작업 ①을 필수적으로 하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Fusion 360에서 공유 링크를 활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Fusion 360 프로그램 없이도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링크! 팀원들과 협업할 때 아주 큰 도움이 되겠죠?
여러분들도 Fusion 360의 공유 링크를 이용해 편리하게 데이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