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소프트웨어 소식

단군소프트가 알려드리는 Acronis Cyber Protect_Chapter 2. 제품 소개

21-05-28


지난 시간에는 변화해가는 사이버 환경과 기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문제점을 소개했습니다. 유익한 시간이었나요?
혹시 아직 안 보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지난 이야기 中]


오늘은 지난 시간에 미리 소개한 대로 기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Acronis Cyber Protect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Acronis Cyber Protect가 기존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의 문제점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Acronis의 새로운 백업 솔루션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Acronis Cyber Protect 이전에 Acronis에서 제공한 백업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은 Acronis Cyber Backup이었습니다. 솔루션으로 Acronis Cyber Backup은 손쉬운 관리와 특화된 백업 기술로 지금도 많은 기업들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손상된 데이터를 빠르게 복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Acronis Cyber Backup와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보안 기능입니다.



위의 그림처럼 Acronis Cyber Protect는 기존의 Acronis Cyber Backup의 모든 기능을 포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정적 AI 분석기, 안티 멀웨어 엔진, 행동 엔진을 포함하고 있는 보안 설루션에 백업이 내장된 토탈 보안 솔루션입니다.


◆ Acronis Cyber Protect란?

Acronis Cyber Protect를 한 문장으로 말해보면 ‘백업과 차세대 AI 기반 안티 멀웨어, 안티 바이러스 및 엔드포인트 보호 관리 기능을 통합한 단일 솔루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이미 소개한 것처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백업 및 재해 복구 기능에 필수적인 사이버 보호 기능까지 추가되어 백업과 보안을 한 솔루션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처럼 Acronis Cyber Protect는 세계적인 백업 및 재해 복구 기능과 필수적인 사이버 보호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데이터 보호, 왜 중요할까?

모든 사이버 공격의 최후의 보루는 바로 백업입니다. 아무리 강력한 악성코드로 PC가 망가지더라도, 백업만 되어 있다면 빠른 정상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백업된 데이터가 안전하지 않다면 어떻게 될까요? PC가 악성코드의 공격을 받는 순간 모든 업무는 중지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Acronis Cyber Protect의 보호 기능이 중요합니다. Acronis Cyber Protect는 Acronis 위협 경고를 기반으로 데이터가 공격당하는 것을 예방하며 실시간으로 위협을 탐지하고 의심스러운 행동을 분석하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또한 데이터를 복구할 때도 통합 패치 적용을 통해 데이터 손실 없이 복구하고 법의학적으로 백업된 이미지에서 기업 내부로의 공격 루트 분석에 필요한 로그를 제공합니다.



비 통합 솔루션의 문제 해결사, Acronis Cyber Protect

지난 시간에 알려드렸지만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에는 매우 다양한 분야가 있고 이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각각 다른 보안 제품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물론 각각의 보안 제품의 성능은 매우 뛰어납니다. 하지만 아무리 최고의 제품이 모여 있다 해도 그 결과 또한 최선의 결과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비 통합 솔루션의 문제점

1. 복잡성 : 모든 보안 제품마다 따로 라이선스를 관리해야 하며 배포 및 교육 또한 별도로 받아야 합니다.

2. 많은 관리 비용 소요 : 도구마다 보안 전문가가 필요하기 때문에 도구 관리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3. 도구 간의 연계의 어려움 : 보안 도구 간의 연계가 되지 않아 방어에 공백이 발생하고 관리 부담으로 인해 보안이 저하됩니다.

결국 비 통합 솔루션만 사용해서는 기업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단일 통합 솔루션인 Acronis Cyber Protect를 사용하면 이런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일 통합 솔루션, Acronis Cyber Protect의 장점

1. 한 곳에서 모든 서비스를 관리​ : 한 솔루션에서 모든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비 통합 솔루션과 관련된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보다 현명한 리소스 사용 : 관리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해 팀이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완벽한 엔드포인트 보호 : 단일 솔루션에서 보안 기능을 제공해 방어의 공백을 발생시키지 않고 모든 엔드 포인트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4. 백업 기능 내장 : 단일 솔루션내에 백업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최악의 순간에서도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Acronis Cyber Protect를 사용하면 관리 비용도 절약하면서 안전하게 기업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Acronis Cyber Protect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즐겁게 보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Acronis Cyber Protect의 기능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