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문의는 로그인 후에 가능합니다.

확인

Tech Blog

단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활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소프트웨어 새소식, 교육/세미나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태그 모음

Tip&Tech

통합 사이버 보호로 보안 및 백업 현대화

22-03-11





안녕하세요, Acronis 총판 단군소프트입니다.


오늘은 Acronis의 제품인 Acronis Cyber Protect Cloud 솔루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는 보안 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공업체에 편의성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하여, 무료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니 끝까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Acronis Cyber Protect Cloud 솔루션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Acronis Cyber Protect Cloud 솔루션은 백업과 차세대 AI 기반 안티 맬웨어, 안티 바이러스 및 엔드포인트 보호 관리 기능을 통합한 단일 솔루션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기능들이 있을까요?



보안 서비스 강화 및 수익성 향상

위험 감소: 워크로드를 완벽하게 탐지하는 통합형 사이버 보호를 통해 고객의 보안 위험을 최소화하고, 현행 보안 공급업체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수익성 증대: 보안 서비스를 강화하고 사이버 보안, 백업 및 재해 복구,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워크로드 관리로 구성된 단일 솔루션을 통해 간편한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의 기회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지점 솔루션을 구매하는 대신, 공급업체를 통합하여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를 간소화하고, 워크플로 자동화를 개선하며 도구 패치 작업으로 발생하는 보안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급 보호 팩으로 서비스 확장

강력한 구성 요소를 추가하고 고급 보호 팩과 고유한 사이버 보호 기능으로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보세요! 고객이 필요한 기능에 대해서만 지불하여 비용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Advanced 팩의 구성요소 한 번 살펴볼까요?


1. Advanced Security:

● 풀스택 안티맬웨어

● URL 필터링

● 익스플로잇 방지


2. Advanced Backup:

●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 데이터 보호 맵

● 오프호스트 데이터 처리


3. Advanced Disaster Recovery:

● 재해 복구 오케스트레이션

● 프로덕션 장애 조치

● 사이트 간 VPN


4. Advanced Email Security:

● 안티 피싱 및 안티 스푸핑 엔진

● 회피 방지 기술

● 제로데이를 방어하는 차세대 동적 감지


5. Advanced File Sync and Share:

● 파일 공증

● 내장된 전자 서명

● 독립적인 파일 검증


6. Advanced Management:

● 패치 관리

● 페일세이프(Fail-safe) 패치

● 디스크 드라이브 상태 모니터링



필수적인 사이버 보호를 통해 무료로 백업 서비스 개선

모든 워크로드를 탐지할 수 있는 핵심적인 사이버 보호 기능으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수익성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백업 또는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스토리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기능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눌러보세요!



안티맬웨어 보호 기능 무료 제공

● 안티 맬웨어 보호로 성능 개선

● AI 기반의 정적 분석 및 행동 분석

●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우수한 안티랜섬웨어 기술

● 제로데이 랜섬웨어에 대한 동급 최고의 보호 기능

● 랜섬웨어에 대한 탁월한 자체 방어

● 크립토재킹 방어의 선두 주자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백업 및 복구 기능 제공

● 물리적, 가상, 클라우드 및 모바일 등 20개 이상의 워크로드 유형 보호

● 스토리지 사용량 또는 워크로드에 따른 요금 부과

광범위한 백업 소스: ​​파일, 디스크, 모바일, 시스템 상태, 애플리케이션, NAS 및 네트워크 공유, ESXi 구성

다중 백업 스토리지 옵션: Acronis Cloud,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로컬 네트워크 스토리지

● 백업 파일을 즉각적으로 VM으로 실행하거나 이기종 하드웨어로 복구할 수 있는 복구 기능

기본 보안 설계: 안티 랜섬웨어 보호 및 암호화



원활한 통합 및 자동화

관리하기 용이한 Acronis Cyber Protect Cloud는 기본적으로 RMM 및 PSA 도구, 호스팅 컨트롤 패널, 청구 시스템 등 서비스 제공업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RESTful API 및 SDK 세트를 통해 맞춤형 통합 및 자동화도 제공합니다.



스케일 컴퓨팅을 통한 MSP용 BRS

Acronis Cyber Protect Cloud용으로 특별히 제작한 Business Resilience System(BRS)은 고객 운영의 탄력성과 종단 간 데이터 보호를 새로운 경지로 끌어올립니다.


● VM으로 변환 (모든 VM)

● 탁월한 데이터 보호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 간편한 관리



최신 사이버 보호를 위해 독창적으로 설계된 기능

안티맬웨어: AI 기반의 정적/행동 휴리스틱 안티 바이러스, 안티맬웨어 및 안티 랜섬웨어 기술을 통해 고객의 시스템을 고급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선제적으로 실시간 보호를 할 수 있습니다.

페일세이프 패치: 시스템을 사용 불가 상태로 만들 수 있는 불량 패치의 위험을 없애줍니다.

포렌식 백업: 디지털 증거를 디스크 수준 백업에서 수집하여 향후 분석을 간소화합니다.

안전한 복구: 시스템에 자동으로 패치를 적용한 다음 최신 안티맬웨어 정의에 따라 시스템 및 백업 이미지를 스캔하여 맬웨어의 재감염을 방지해줍니다.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아크로니스의 에이전트가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백업하므로 머신 이미지 작업을 다시 수행해야 하는 경우에도 최근 변경 사항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한 보호 계획: 새로운 위협을 통지하고 고객 보호 계획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실시간 경고를 수신함으로써 Acronis Cyber Protection Operation Centers(CPOC) 글로벌 네트워크의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 맵: 저장된 데이터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확보하여 규정 준수 보고를 보장하고 자동 데이터 분류를 사용하여 중요한 파일에 대한 보호 상태를 추적합니다.

백업으로부터 글로벌 및 로컬 화이트리스트 작성: 고급 안티맬웨어 기술로 백업을 스캔하여 조직 고유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화이트리스트를 생성함으로써 향후 오탐지를 방지합니다.



여기까지 Acronis Cyber Protect Cloud 솔루션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어떠셨나요? 보안 문제 뿐만 아니라 서비스 제공업체에 편의성까지 더해져 업무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하나의 툴로 만나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 - MSP와 기업을 위한 사이버 보호 솔루션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태그